체육친교위원회 상견례 및 서기 선출 > 총회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총회뉴스

체육친교위원회 상견례 및 서기 선출

페이지 정보

26-01-26 13:55

본문


체육친교위원회.jpg

지난 1월 20일 체육친교위원회(위원장 양요한 목사) 제1회 모임이 총회본부 회의실에서 열렸다. 

 

위원장 양요한 목사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위원들 상견례와 서기 선출이 있었다. 참석자 전원 찬성으로 유성희 목사가 서기로 선출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