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아름다운우리교회, 독일 국경음악학교 위한 자선음악회 연다 > 순복음교회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우리교회, 독일 국경음악학교 위한 자선음악회 연다 > 순복음교회 이야기




아름다운우리교회, 독일 국경음악학교 위한 자선음악회 연다

정상급 성악가 참여 … “음악으로 복음 선교사 키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8-22 09:08

본문

 

우리교회.jpg

아름다운우리교회(이동훈 담임목사)가 오는 921일 오후 730분 영산아트홀에서 제3회 독일 국경음악학교를 위한 자선음악회로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와 관련 이동훈 담임목사는 많은 분들의 기도와 섬김 그리고 후원을 통해 아름다운우리교회가 20171월 라이프치히에 독일 선교센터를 세울 수 있었다. 이제 독일 인터네셔널 교회를 세우고 궁극적 비전인 국경음악학교 개원으로 다음 행보를 이어가려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목사는 이번 자선음악회를 시작으로 난민 아이들과 국경 지역에 사는 가난한 아이들에게 최고의 음악 교육을 시켜 유럽 중심에 복음을 가진 선교사로 세우는 사역을 감당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음악회에는 OBC CHOIR(단장 이동훈)와 지휘자 이승은, 피아니스트 김순기, 소프라노 홍주영, 소프라노 김라희가 다채로운 연주를 선사할 계획이다.

    

소프라노 홍주영과 김라희는 세계 유수의 무대에서 활동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성악가이다. 지휘자 이승은은 투란도트 여주인공으로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소프라노이며, 피아니스트 김순기는 비냐스국제콩쿠르 상임반주자로 활동해 왔다.

    

OBC CHOIR20115월 창단 이래 유럽 각지와 호주, 중국 등 세계를 음악으로 복음화 하는 CMC(Choir Mission for Change) 사역을 해왔다.

    

특히 세계 각지 소외된 계층들을 위해 기금을 마련하고 직접 방문하여 음악회와 콘서트를 열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동유럽선교와 난민어린이를 위한 자선음악회로 국내에서 2차례의 공연을 가진 바 있다.

    

이 목사는 “OBC CHOIR가 가진 재능과 실력, 그리고 이번 자선음악회의 후원 물질을 통해 하나님의 멋지고 위대한 일들을 감당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독일 국경음악학교가 음악을 전공한 성도들의 온전한 재능기부로 이뤄질 것이며, 고퀄리티이지만 무료로 음악교육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자선음악회 수익금 전액은 독일 국경음악학교 설립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음악회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031-284-7919로 연락주시면 초대권을 발송해 준다)

아름다운우리교회 홍성아 교회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