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방회, 대만으로 가을 수련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고양지방회, 대만으로 가을 수련회

페이지 정보

17-11-15 14:22

본문

고양지방회(회장 김영기 목사)는 지난 11월 6일부터 9일까지 대만으로 가을 수련회를 다녀왔다.

 

회원들은 대만 타이베이, 화련 주요 관광지를 둘러 보며 세계의 견문을 넓혔다.

 

고양인.jpg


고양2인.jpg

 

또한 회원들은 현장을 둘러보며 선교현장이 척박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대만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며, 선교사역에 힘쓰기로 했다.

 

이와 함께 회원들은 이번 대만 수련회를 통해 회원들간의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교회 부흥을 위해서도 서로 힘을 모아 협력해 나가기로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