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교회 창립예배 드려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벧엘교회 창립예배 드려

페이지 정보

17-09-07 13:07

본문

33벧엘.jpg

인천동지방회(회장 성한용 목사)는 지난 6월 3일 벧엘교회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총무 오감용 목사의 사회로, 서기 강병준 목사의 대표기도 후 회장 성한용 목사가 설교했다.

성 목사는 “교회 창립을 축하하며 교회를 세우신 분은 사람이 아니라 하나님이시다”면서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든든히 세워져 가라”고 강조했다.
또 성 목사는 “순복음교회 답게 기도에 전념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회계 신베드로 목사가 헌금기도 했으며, 회원들은 교회의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