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여의도순복음교회, 전국 한부모 75가정 지원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회소식

여의도순복음교회, 전국 한부모 75가정 지원

페이지 정보

26-02-11 08:57

본문


여의도 한부모.jpg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는 지난 2월 1일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한부모 가정(미혼모 가정 포함) 어린이들을 위한 ‘취학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이영훈 목사는 (사)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임신혁 회장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학교에 첫발을 내딛는 어린이들의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응원한다”며 “사회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대상은 전국의 한부모가정 중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가 있는 75가정이다. 전달된 지원금은 아이들의 책가방, 학용품, 의류 등 필수적인 취학 용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 2024년부터 여성가족부와 공동으로 ‘한부모가족을 위한 행복담은 유모차 증정’ 사업에 참여해 왔으며, (사)여의도청년장학관(이사장 박윤옥)을 통해 자립 준비 청년과 24세 이하 미혼모의 사회 진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