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 여성국 4차 가을친교여행 > 지역총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총연합회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 여성국 4차 가을친교여행

페이지 정보

25-11-12 21:46

본문

 

 

경기북인천 여성국.jpg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지역총연합회장 김삼환 목사) 여성국(국장 곽선화 목사)은 지난 10월 28일 회원들의 단합과 친교를 위해 강원도 춘천 리버레인공원에서 야외예배를 드렸다. 

 

부장 나순금 목사 찬양인도, 총무 배순화 목사 사회로 드려진 예배에서 참석자들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찬양했다. 부국장 손도화 목사 대표기도, 국장 곽선화 목사 설교로 이어졌다.

 

‘축복에 대한 감사찬양’(시 144:12~15)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곽선화 목사는 “하나님께 복 받은 사람의 행복한 삶은 대체로 풍성함을 드러내고 있다. 이런 복을 누리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 바로 야훼를 하나님으로 삼는 백성이라고 고백하고 있다”면서 “성령으로 충만하고 세상에 나가서 복음을 전파하며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 존경받는 교회에게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여성 목회자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선화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에서 회원들은 식사(해신탕능이마을식당)와 교제를 갖고, 강촌레일파크김유정역으로 향했다. 강촌레일바이크에 탑승한 회원들은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사진을 찍어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저녁식사(막국수, 전병)를 한 뒤 카페에서 다시 한번 교제를 나눈 회원들은 국장 곽선화 목사인도로 서로의 손을 잡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기하성 총회를 위해서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를 위해서 △소속 교회를 위해서 합심으로 기도했다.

 

참석한 회원들은 “하나님이 만드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맛있는 식사와 푸짐한 선물까지 준비해주신 임원진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