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예수님 부활은 온 인류의 희망이자 축복” … 부활의 기쁨 함께 나눠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예수님 부활은 온 인류의 희망이자 축복” … 부활의 기쁨 함께 나눠

‘2024 부활절 퍼레이드’ 광화문 일대서 진행

페이지 정보

24-04-09 10:21

본문


퍼레이드 메인.jpg

‘2024 부활절 퍼레이드’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했다. 지난 3월 30일 열린 이날 행사는 부활절을 하루 앞두고 ‘고 투게더(Go Together)! 부활을 기다리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개최돼 퍼레이드를 비롯해 어린이 그림대회, 음악회, 거리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있었다. 

 

부활절 퍼레이드 조직위원회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를 비롯해 감경철·이철·김의식·오정호 공동대회장, 박동찬 상임회장과 오세훈 서울시장, 소강석 목사 등이 행사에 참석했다.

 

퍼레이드 대표총회장.jpg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온 인류의 기쁨이요 희망이요 축복”이라면서 “오늘 퍼레이드를 통해 예수님의 부활의 축복이 참여한 모든 분들과 영상으로 참여하고 있는 모든 한국교회 성도들과 국민들에게 넘쳐나게 되기를 바란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50개 팀 1만 5000여 명의 한국교회 성도들이 참석한 부활절 퍼레이드를 통해 참석자들은 사망 권세를 이긴 예수님의 십자가 사랑과 보혈을 의미하는 붉은 깃발을 흔들며 부활의 기쁨을 나눴다.

 

퍼레이드 참석자.jpg

 

퍼레이드 여됴순복음.jpg

 

퍼레이드 참여자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