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대양석유,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 진행
“좋은 주유소가 되어 아이들의 꿈을 채워주세요”
페이지 정보
20-12-16 13:58관련링크
본문
국제구호개발NGO굿피플(회장 김천수)는 한 개의 주유소가 하루 1리터에 해당하는 금액을 매일 한 달간 모아, 한 명의 아동을 후원하는 ‘1리터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하는 주유소에는‘좋은 주유소’가 쓰인 현판과 주유기에 붙이는 스티커가 제공된다.
지난 11월 23일에는 대양석유㈜(회장 조영문)와 ‘1리터의 기적’캠페인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대양석유㈜는 본사가 위치한 울산 풍차휴게주유소와 동탄 드림주유소를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대양석유 양희열 소장은 “아이들에게 혼자가 아닌 여럿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함께하게 됐다”면서 “굿피플과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 단순히 기름을 넣는 주유소를 넘어서서 아동들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주유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귀한 결정을 해주신 대양석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은 아동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1월 24일에는 KH에너지㈜(회장 송진수)와‘1리터의 기적’캠페인을 시작했다.
KH에너지㈜는 직영 여의도 주유소를 시작으로 시흥하늘, 오산, 장안 등 전국 11개 직영 및 휴게소 내 주유소를 시작으로 캠페인에 함께할 예정이다.
1961년 설립된 KH에너지㈜는 석유사업, 휴게소 사업, 물류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기반으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종합에너지기업이다.
KH에너지 송준원 상무는 “굿피플과 뜻을 모아 좋은 일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현재 코로나19의 힘든 환경에도 아동들이 꿈을 이뤄나아갈 수 있는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굿피플과 함께 의미있는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앞으로 더욱 실현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은 후원아동의 교육· 보건의료 ·생계 지원 등에 사용된다. 1리터의 기적 캠페인은 굿피플 아동후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