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신간소개 / ‘조용기 목사의 기도’ > 문화

본문 바로가기

신간소개 / ‘조용기 목사의 기도’ > 문화




신간소개 / ‘조용기 목사의 기도’

조용기 목사의 ‘사랑하는 자여’ 두 번째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은정 작성일22-02-28 13:25

본문

신간 조용기 목사의 기도.jpg

조용기 목사의 ‘기도’는 영산 조용기 목사의 메시지를 담은 <사랑하는 자여> 시리즈 두 번째 책이다. 63년 동안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복음을 전한 조용기 목사의 수많은 설교 중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꼭 필요한 ‘기도’를 주제로 10편을 엮어 출간했다.

 

성령 안에서 담대하게 복음을 전한 조용기 목사는 책을 통해 “믿음의 기도란 뒤로 물러갈 줄 모르고 낙심할 줄 모르는 기도요,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불퇴전의 인내로 부르짖는 기도입니다”라고 강조하며 하나님의 약속 위에 굳게 서서 끈질기게 기도할 것을 당부한다. 

 

위기의 시대를 승리로 이끌고 응답받는 삶을 살기를 원하는가? 이 책을 통해 응답받는 기도는 확실한 믿음과 절대 낙망치 않는 마음의 자세와 끈질긴 인내로써 이루어지는 것임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오늘날 우리가 낙망치 않고 오직 믿음으로 부르짖어 기도하면 수많은 문제가 해결되고, 우리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하나님이 이루심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보다 하나님께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는 것이다!

 

엮은 이-사단법인 영산글로벌미션포럼  www.ygmf.kr

사단법인 영산글로벌미션포럼(이사장 이영훈 목사)은 영산 조용기 목사님의 생전의 가르침과 사랑을 새기며 그 신앙과 신학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제자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함께 모여 세워졌다. 영산의 성령충만한 사역을 기억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전하고 이어나가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교회성장연구소 출간 / (사)영산글로벌미션포럼 엮음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