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부지방회 인정순복음교회에서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10-29 10:15본문

서울중부지방회(회장 박영순 목사)는 지난 10월 15일 인정순복음교회(박지호 목사)에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제74차 2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총무 김경종 목사의 사회로 시작했다. 서기 박래광 목사 기도, 회계 안혜숙 목사 성경 봉독, 증경회장 홍성민 목사 설교가 있었다.
디모데후서 2장 14~16절을 통해 ‘하나님께 인정받는 일꾼’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홍성민 목사는 “하나님께 사로잡힌 주의 종이 되어, 주님을 잘 따르는 종이 되자”면서 개인의 간증을 나누며 권면했다.
설교 후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하성 교단 총회회관 건립과 서울중부지방회 목회자 수양회를 위해 합심하여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재무 안혜숙 목사 헌금기도, 월례회 장소를 제공한 인정순복음교회 담임 박지호 목사 인사, 증경회장 정남두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의장 박영순 목사 인도로 회무가 진행됐다. 각 보고 사항이 만장일치로 통과된 뒤 박영순 목사는 실행위원회 보고를 했다. 먼저 총회회관 건립을 위해 지방회별 후원금 200만원 책정에 대한 상임운영위원회 결의 내용을 보고하자, 모든 회원들은 우선적으로 처리하기로 의견을 모여져 다음날 기하성 총회 계좌로 입금했다. 의장은 본교단의 심장과 같은 총회회관 건립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10월 26~28일로 예정된 목회자 수양회에 많은 참여와 후원을 부탁하며 회무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인정순복음교회에서는 회의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점심식사와 다과, 선물을 제공했다. 회원들은 주 안에서 친밀한 교제를 나누며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