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지방회 포도나무동산교회에서 12월 월례회 및 송년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1-08 09:58본문

경기동지방회(회장 조성옥 목사)는 지난 12월 12일 포도나무동산교회(정왕훈 목사)에서 12월 월례회 및 송년회를 열었다.
1부 예배는 재무 김철준 목사 찬양인도, 총무 신형빈 목사 사회, 회계 이동훈 목사 대표기도, 회장 조성옥 목사 설교가 있었다.
‘감사로 사는 삶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조성옥 목사는 “2025년 한 해를 돌아볼 때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하게 된다”며 “감사는 ‘하나님이 하셨습니다’라고 고백하는 믿음의 언어이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삶의 태도”라고 설명했다. 또한 “감사는 단순한 말이 아니라 인생의 방향을 바르게 하는 영적 나침판으로, 상황보다 하나님을 더 크게 보게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조성옥 목사는 “감사로 사는 삶은 미래의 문을 여는 삶이다. 하나님은 감사하는 자에게 오늘의 구원과 내일의 길을 보여주신다. 올 한 해도 주님이 함께하셨고, 앞으로의 삶과 사역 역시 주님께서 인도하심을 믿고 감사로 살아가자”고 권면했다.
서기 김종호 목사 헌금기도, 총무 신형빈 목사 광고, 증경회장 임성렬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직전회장 양병열 목사 개회기도, 지난 회기 회무 보고, 기타사항으로 △1월 신년하례회 △청소년 동계수련회 △오순절 신앙 전래 100주년 기념대회 준비를 위한 기도회 모임에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결의했다. 증경회장 권동준 목사 폐회기도로 회의를 끝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