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지방회 2025년 송년 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1-08 10:08본문

대전서지방회(회장 최희승 목사) 송년 감사예배가 지난 12월 18일 대전시 서구 만년동에 위치한 베스타뷔페에서 열렸다.
지방회 회원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송년 감사예배는 총무 김지훈 목사 사회로 서기 최영일 목사 대표기도, 지방회 중창단 특송, 회장 최희승 목사 설교가 있었다.
최희승 목사는 ‘에벤에셀의 하나님’(삼상 7:12)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모든 세월 속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쳐나길 축복한다. 기쁜 일, 슬픈 일, 눈물짓는 일 등등 여러 일들이 있지만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함으로 마무리해야 한다”면서 “새벽부터 교회 문을 열고 기도의 자리를 세우고, 지켜내게 하시고, 여기까지 인도해 주셔서 우리의 존재가 있고, 건강을 주셔서 목회하고, 지금도 기도할 수 있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고 감사하자”고 강조했다.
이에 최희승 목사는 “늘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께서 2026년에도 우리 모두에게 역사하실 것에 미리 감사하며, 여러분들의 모든 부분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쳐나시기를 축원한다”고 격려했다.
그리고 합심기도, 영상 ‘2025년도 대전서지방회 발자취’ 시청, 총무 김지훈 목사 광고, 증경회장 정현곤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는 증경회장 송기출 목사 덕담, 음악부장 손민혁 목사 진행으로 상금이벤트 레크리에이션, 점심식사와 교제 순으로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이번 송년 감사예배를 통해 회원 간 화합과 우애를 다지는 복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