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남부지방회 12월 월례회 및 송년 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1-08 10:12본문

서울남부지방회(회장 정정자 목사)는 지난 12월 16일 화곡동 베이징에서 12월 월례회 및 송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크리스탈순복음교회 김용주 목사의 찬양 인도 후 총무 최준원 목사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부회장 고길운 목사 대표기도, 서기 김응수 목사 성경봉독, 회장 정정자 목사 설교가 있었다.
‘은혜로 관 씌우신 한 해’(시 65:11~12)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회장 정정자 목사는 “은혜로 우리를 관 씌워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2026년도에는 더 큰 은혜로 관 씌워 주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자”고 선포했다.
회원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또 부어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뜨겁게 통성기도 했다. 재무 정영숙 목사 헌금기도, 회계 곽에녹 목사 광고, 회장 정정자 목사의 봉헌 및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회장 정정자 목사 개회기도, 서기 김응수 목사 회원 점명, 회장 개회사로 시작됐다. 총무보고와 서기, 재무, 회계 보고, 동의, 재청으로 안건이 통과됐다.
3부 송년회는 증경회장 김정섭 목사 애찬기도 후 회원들은 코스요리로 준비된 식사를 하며, 지방회 및 교회 행사 영상물을 보며 2025년을 돌아봤다. 회장 정정자 목사 인도로 경품 추첨과 경품 게임에 임한 회원들은 한 해를 결산하고 덕담을 나누며 즐거운 교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년모임은 임원진과 신일순복음교회 안정희 목사, 크리스탈순복음교회 최윤경 장로 후원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전하며, 연말연시 따뜻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