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부지방회 순복음우리네교회에서 송년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1-08 10:21본문

서울중부지방회(회장 박영순 목사)는 지난 12월 16일 순복음우리네교회(박종기 목사)에서 원로목사, 담임목사, 부교역자, 사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총무 김경종 목사 사회로 재무 박종기 목사 기도, 증경회장 지성호 목사 설교가 있었다. ‘나를 향하게 하라’(마 8:16~17)는 제목으로 설교한 지성호 목사는 “말씀을 대하는 태도와 자세가 곧 주님을 대하는 것”이라면서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말씀으로 채울 때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보게 된다”고 선포했다.
이어서 지난 1년간 지방회 행사를 영상으로 제작해 회원들은 함께 시청하며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했다.
회장 박영순 목사는 “올해 많은 행사 가운데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참여해 준 많은 교회, 동역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증경회장 박상혁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송년회 행사는 지방회에서 준비한 출장뷔페를 통해 회원 간 교제를 나눴다. 특히 목회자들 서로를 알아가는 친교의 시간이 마련됐다. 서기 박래광 목사의 아이스브레이크와 총무 김경종 목사의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재미와 웃음, 감동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삼행시(시제: 서울중부, 자기이름) 짓기에서는 자신의 소명과 지방회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했고, 지방회와 여러 회원 교회에서 준비한 풍성한 선물로 참석한 회원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송년의 시간을 보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