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지방회 사덕교회에서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1-08 10:24본문




전라지방회(회장 유정안 목사)는 지난 12월 9일 사덕교회(주용남 목사)에서 12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된 이날 1부 예배는 박형수 목사 사회로 김정환 목사 대표기도, 김주일 목사 특송, 김왕규 목사 설교가 있었다.
‘하나님에 대한 오해’(마 25:14~30)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왕규 목사는 “성경에 나오는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자신들을 기준으로 삼아 섬기기에 잘못된 길로 간다”면서 “본문에서 주인은 그의 종들에게 각자의 재능과 능력에 맞게 달란트를 주셨다. 달란트의 많고 적음이 아니라 맡겨주신 주인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김왕규 목사는 “우리들이 신앙생활에서 힘든 점은 하나님에 대한 오해에서 시작된다. 따라서 하나님에 대해서 오해하지 않는 것이 우선순위”라고 당부했다. 조태석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회장 유정안 목사 주재로 회무처리가 있었다. 이어서 지방회 소속 교회들을 위해서, 월례회 장소를 제공한 사덕교회를 위해서 중보기도를 했다.
모든 순서가 끝난 뒤 사덕교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식사를 한 회원들은 지방회에서 마련한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회원 간 기도와 권면을 한 뒤 신년하례회를 기약하며 각자 사역지로 돌아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