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대전서지방회 순복음제일좋은교회서 목사임직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대전서지방회 순복음제일좋은교회서 목사임직예배 > 지방회




대전서지방회 순복음제일좋은교회서 목사임직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2-06-28 09:51

본문

 

대전서지방회.jpg

 

대전서지방회(회장 안민준 목사)는 지난 64일 순복음제일좋은교회(이창희 목사) 대성전에서 목사임직예배를 드렸다.

 

 총무 이창희 목사 사회로 드려진 안수식 및 임직예배는 서기 최희승 목사 기도, 재무 최영일 목사 성경 봉독, 회장 안민준 목사 설교, 회계 이옥영 목사 헌금 기도, 호산나순복음교회 찬양팀 특송이 있었다.

 

 안 목사는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13:22)에 대해 설교하며 다윗은 하나님 마음에 합한 사람이었다. 우리도 다윗과 같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첫째, 절대긍정적인 신앙의 고백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안 목사는 둘째 전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찬양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나님께 즐겨 드리는 삶이 되어야 한다면서 이 세가지를 실천하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복된 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예배 후 안수위원장 안민준 목사 집례로 임직자 이기영(대전선한목자교회)에 대한 서약서 낭독, 목사 안수와 임직식이 거행됐다. 안수위원(이재년 송기출 왕병택 정현곤 안민준 목사) 안수 후 성의 착복식, 악수례, 공포, 임직 증서 및 임직패 수여가 있었다.

 

 증경회장 이재년 목사 권면 증경회장 홍성순 목사(대전동지방회)와 증경회장 송기출 목사 축사, 안수위원 왕병택 목사, 정현곤 목사, 부회장 김귀연 목사의 격려사, 임직자 이기영 목사의 답사가 있었다.

 

 이기영 목사는 답사에서 목사 임직을 축하 하러 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특별히 교회와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리며 앞으로 주님이 맡기신 사명을 잘 감당 하는 주의 종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총무 이창희 목사 광고, 회장 안민준 목사 축도로 모든 순서가 은혜롭게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