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일산서지방회 청남대서 춘계야유회 개최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일산서지방회 청남대서 춘계야유회 개최 > 지방회




일산서지방회 청남대서 춘계야유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2-06-28 10:16

본문

 

일산서지방회 야외예배.jpg

 

일산서지방회(회장 배병로 목사)는 지난 526일 청남대서 춘계야유회를 가졌다.

 

이날 회원들은 코로나19의 긴 터널을 지나 다시 교회로’ ‘다시 복음으로’ ‘다시 전도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기 위해 청남대로 춘계야유회를 떠났다.

 

새벽기도를 마친뒤 이른 시간에 모여 증경회장 박상필 목사 기도 후 출발한 회원들은 세구시(세상을 구하는 시간)라는 5분 토크로 서로의 사역을 나누고 찬양으로 마음을 모으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청남대에 도착했다.

 

 예배는 총무 박경순 목사 사회로회장 배병로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천성을 향한 노마드(순례자)’(12:1~3)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배 목사는 아브라함은 고향을 떠나며 하나님이 지시하는 곳을 향한 순례자의 길을 가게 된다. 자신이 쌓아놓은 바벨로부터 개혁과 변화를 위해서는 여호와께서 이르시는 명령에 순종하며 나아가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본토를 떠나라, 네 친척을 떠나라, 네 아비집도 떠나라. 아비의 집은 그동안 삶의 근간인데, 이것을 떠나라는 것은 새로운 변화의 자리로 나아가라는 뜻이라고 말한 배 목사는 아브라함처럼 떠날 때는 환골탈태의 고통이 따른다. 떠남은 하나님과 진정한 만남의 축복이 시작된 것임을 알고, 순종하고, 힘써 영혼구령의 사명을 온전히 이루어 가자고 당부했다.

 

증경회장 윤장원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자유시간을 가졌다.

 

 일산에 돌아온 뒤 저녁식사와 지방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은 회원들은 이번 쉼을 통해서 얻은 에너지로 목회현장을 활기차게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