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조용기신학원·목회연구원 2025학년도 졸업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2-11 09:22본문

영산조용기신학원 및 목회연구원 2025학년도 졸업예배가 지난 1월 31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열렸다.
이날 예배는 교단 총무 강인선 목사 사회로, 정찬수 목사(한국교회총연합 법인사무총장) 대표기도, 교직원 중창단의 특송이 있었다.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영산조용기신학원 총재)는 축사 영상을 통해 “훈련의 모든 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졸업생들이 신학 교육과정에서 쌓은 훈련이 앞으로의 사역에 든든한 기초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교단 총회장 정동균 목사는 ‘믿음, 소망, 사랑’(고전 13:13)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신앙과 사역의 최우선 가치는 사랑이다. 사랑으로 믿음과 소망을 실천하는 사명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본 교단은 차세대 사역자 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서 졸업장 수여, 대표회장상, 총재상, 이사장상, 학장·원장상 등 각종 시상이 있었다.
조민제 이사장 격려사, 교단 부총회장 엄진용 목사 축사 후 목동원 학장은 졸업생들이 부르심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뜻을 삶과 사역으로 살아가기를 당부했다. 목회연구원 졸업생 대표 선우미명 원우는 “하나님의 은혜와 학교, 가족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 배운 말씀을 사역의 현장에서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