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한교총, 국민일보와 MOU 체결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한교총, 국민일보와 MOU 체결 > 교계뉴스




한교총, 국민일보와 MOU 체결

생명존중-저출산 극복 캠페인 공동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5-17 09:49

본문

한교총.jpg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은 지난 516일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에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해 나가고, 당면한 저출산 문제의 극복을 위해 국민일보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교총 대표회장 이승희 목사(공동대표회장, 예장 합동 총회장), 국민일보 변재운 대표이사가 서명했으며 실무진들이 배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교총은 국민일보 생명존중-저출산극복 캠페인을 적극 지지하며, 회원 교단과 교회가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관련 사업의 추진시 국민일보와의 협력하게 된다.

 

국민일보는 신문지면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생명존중 및 저출산 극복 캠페인을 전개하고, 전국 교회의 생명존중 모범 사례를 중점적으로 보도하며, 한국교회총연합 명의를 활용하게 된다.

 

이승희 목사는 대표적인 기독교 언론인 국민일보와 업무협약을 통해 현재 대한민국의 직면한 문제 중 가장 시급한 저출산 문제를 협력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면서 한국교회는 성경적인 관점에서 생명을 존중하고 건강한 가정을 이루는 일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대처하는 일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변재운 대표는 빠른 시간에 한국교회의 대표적인 연합기관으로 자리매김한 한교총과 업무협약식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저출산 극복의 문제는 한국교회들이 앞장서 진행할 때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국민일보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교총은 20186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금년에도 지속적으로 전문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독교 단체들과 협약을 통해 한국교회의 선교역량을 극대화할 연대와 협력을 강화해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