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굿피플, 대양석유,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 진행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굿피플, 대양석유,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 진행 > 교계뉴스




굿피플, 대양석유, KH에너지와 ‘1리터의 기적’ 캠페인 진행

“좋은 주유소가 되어 아이들의 꿈을 채워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0-12-16 13:58

본문

 

 

 

국제구호개발NGO굿피플(회장 김천수)는 한 개의 주유소가 하루 1리터에 해당하는 금액을 매일 한 달간 모아, 한 명의 아동을 후원하는 ‘1리터의 기적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하는 주유소에는좋은 주유소가 쓰인 현판과 주유기에 붙이는 스티커가 제공된다.

 

 

 

대양석유 (1).jpg

 

지난 1123일에는 대양석유(회장 조영문)‘1리터의 기적캠페인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대양석유는 본사가 위치한 울산 풍차휴게주유소와 동탄 드림주유소를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대양석유 양희열 소장은 아이들에게 혼자가 아닌 여럿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함께하게 됐다”면서 굿피플과 서로 긴밀하게 협력해 단순히 기름을 넣는 주유소를 넘어서서 아동들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주유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귀한 결정을 해주신 대양석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시는 소중한 후원금은 아동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DSC01334.jpg

 

또한 지난 1124일에는  KH에너지(회장 송진수)‘1리터의 기적캠페인을 시작했다. 

 

 KH에너지는 직영 여의도 주유소를 시작으로 시흥하늘, 오산, 장안 등 전국 11개 직영 및 휴게소 내 주유소를 시작으로 캠페인에 함께할 예정이다.

 

1961년 설립된 KH에너지는 석유사업, 휴게소 사업, 물류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기반으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종합에너지기업이다.

 

KH에너지 송준원 상무는 굿피플과 뜻을 모아 좋은 일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현재 코로나19의 힘든 환경에도 아동들이 꿈을 이뤄나아갈 수 있는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굿피플과 함께 의미있는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앞으로 더욱 실현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을 통해 전달된 후원금은 후원아동의 교육· 보건의료 ·생계 지원 등에 사용된다. 1리터의 기적 캠페인은 굿피플 아동후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