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굿피플·함께웃는재단,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굿피플·함께웃는재단,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페이지 정보

25-11-05 08:39

본문

굿피플 직장.jpg

국제구호개발NGO굿피플(회장 이용기) 주최, 함께웃는재단 주관으로 지난 10월 23일 수원메쎄에서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HERE WE GO!’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발달장애 직장인 및 비장애 동료 12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발달장애 직장인에게 자기 표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인으로서의 정체성 확립, 비장애인 동료와 교류하며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고용노동부 김영훈 장관, 국민의힘 김예지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서미화 국회의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종성 이사장 등은 영상으로 축전을 보냈다. 

 

또한 공식 후원사로 고용노동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 베어베터, 희망별숲, 포케올데이, 차바이오에프앤씨, 매일유업, 요거트월드, 피치마켓, 심플잇다이닝그룹, 신한은행이 참여했다. 경기도장애인체력인증센터,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투핸즈인터랙티브, 토룩, 수원KBS아트비전미용학원, 오로라봉사단도 파트너사로 함께했다. 가천대학교 언어치료학과와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치위생과 학생들은 봉사활동에 나섰다.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함께 발달장애 직장인이 시끄러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상황에 대비해 별도의 휴식 공간도 마련됐다. 

 

굿피플 이용기 회장은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발달장애인이 행복하게 일하며 자립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